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by Winthemoney 2021. 11. 11.
반응형

온누리 상품권이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기존 전통시장에서만 사용가능 한 것으로 알고 계셨던 분들이 사용처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할인 혜택까지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를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혜택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평소에는 5%정도 할인해 주던것을 11월1일 부터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기념해서 연말까지 1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누리 상품권의 매력은 과거 지류,모바일,전자 상품권 3가지나 된다는 것입니다. 농협에서만 파는 것으로 잘못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농협,우체국 뿐만아니라 시중은행 16개 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모바일로는 구매 및 결재까지 가능하니 제일 편리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관련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및 구입방법

오늘 포스팅은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우리나라 최대 쇼핑 축제라고 할 수 있는'코리아 세일 페스타'행사가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를 기념으로 온누리 상품권 10

smartliving.tistory.com

온누리 상품권을 한번 구매해 보면 재구매를 다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제 곧 연말 정산 시즌이 다가오면 소득공제를 한 푼이라도 더 받으려고 궁리하게 됩니다. 온누리 상품권으로 전통시장에서 장을보면 사용금액의 40%를 소득공제해 줍니다. 현금30%과 카드15%와 비교해 보면 압도적인 혜택입니다. 할인도 받고 소득공제도 받고 일석이조인 셈입니다. 

온누리상품권구매처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 종류 중에서 요즘에는 모바일 상품권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그 만큼 결재가 간편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상품권이 인기가 많은 또 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평소 5% 할인 해 줄때도 10%를 해줬었고요. 40%소득공제도 가능했습니다. 제로페이앱을 통해서 사용처도 확인 가능합니다. 자 그럼 어디에서 쓸수 있는지 우리 주변부터 살펴봅시다.

 

하나로마트 포함 대형마트는 안되요

일단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탄생한 온누리 상품인 만큼 대형마트는 안됩니다. 하나로마트도 안됩니다. (농협에서 운영되니 되는 것으로 아는 분이 많아요.) 결론적으로 전통시장을 메인으로 머리속에 넣어두시면 됩니다. 

 

온누리 마켓에서 확인하세요

대형마트에서 사용이 안 된다고 실망하시기는 이릅니다. '온누리 마켓'이라는 사이트에서 검색하시거나 검색엔진에 '온누리 상품권'이라고 입력해 보십시오. 상품권 종류,지역,시장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온누리마켓
온누리마켓

모바일 상품권이 통용되는 곳도 별도 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도로 표시되니 더욱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네요. 

온누리마켓

온라인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네요.

전자상품권,모바일상품권이 기본적으로 다 통용이 됩니다. 사용처 중에 현대이지웰도 눈에 띄고 지마켓도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 전국온라인 전통시장몰로 바로가기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온라인사용처

요즘 스마트폰 안 쓰시는 분 없으시니 모바일에 앱(비플제로페이)을 설치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부터 결재 그리고 온누리상품권 사용처까지 한번에 알 수 있으니까요. 

비플제로페이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