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삼성전자 주식 모아가는 방법 알려 드려요^^

by Winthemoney 2020. 11. 21.
반응형

삼성전자 주식 한번 모아 봅시다~!

삼성전자의 주식 투자하는 분 들이 정말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왜 그럴까?

우리가 명품을 좋아하듯이 보유하면 마음 편하고 주가도 올라주는 그런 주식을 선호하기 때문일 것이다. 

오늘은 삼성전자 주식을 샀다 팔았다 하면서 매매차익을 내는 것도 훌륭하지만 계속 삼전의 주식 수를 모아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꿀팁을 전수해 주고 싶다. 

1. 전날 미국 주식이 하락한 날에 삼전을 매수한다. 

인 테스팅 닷컴(Investing)이나 더 리치(The rich) 등과 같이 미국 주식, 다우존스와 나스닥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앱들이 너무 많다. 코스피는 다우존스와 커플링 돼서 같이 따라가는 영향성이 상당하므로 전 날 다우존스가 하락하면 일단 삼전 주식을 그 날 시초가에 매수한다. 

삼전은 전 날 미국 주식이 하락하면 시초가에 하락하다가 이 내 장중에 반등하고 하는 습성이 있다~

조정 받을 때 매수 꼭 잊지말구요!

 

2. 종가에 매일 소량씩 매수한다. 

주가의 상승과 하락은 귀신도 맞출 수 없다. 우린 이것을 인정하고 가격 등락에 상관없이 그 날의 종가에 1주씩,2주씩 매수한다. 이런 방법이 좋은 이유는 꾸준히 매수가 가능하다는 것이고 종가는 그 날 동시호가에 모든 주문을 종합해서 체결해 주므로 장중에 매수하는 것보다 매우 유리한 주문 방법이다. 

 

3. 삼전 신고가를 달성하면 일단 10% 매도한다. 

최고가를 달성하면 보유 주식의 10% 매도해서 현금을 확보한다. 그리고 조정 시에 재 매수한다. 

 

4. 선물, 옵션 만기일에 매수한다.

삼전 같은 대형 우량주는 선물, 옵션 만기일에 흔들림을 꼭 가져온다. 외국인들과 기관이 주가를 조정하기에 가장 알 맞은 종목이다. 삼전은 우리나라 코스피의 주가에 절대적 영향력을 미친다.  삼전은 코스피 전체 시가총액에 30%가 훨씬 넘기 때문에 삼전을 가지고 조정을 하는 것이다.

 

이때, 파란색 음봉이 나오면 일부 소량을 매수한다. 

5. 삼성전자 배당락일 때 소량 매수한다. 

알다시피, 삼전은 분기 배당을 하는 우량주이다. 매 분기 배당락마다 소폭 하락을 한다. 이를 파악하여 그때마다 소량 매수한다. 

 

6.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의 이슈가 발생할 때 꼭 매수한다.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의 여러 이슈로 검찰 조사 등 사회, 정치적 이슈가 발생할 때 관심을 가지고 증권 앱에 로그인해서 파란색이면 무조건 소량 매수한다. 

 

7. 삼성전자 영업이익이 떨어진다. 반도체 가격 떨어진다. 하는 뉴스 발생 시 음봉이면 꼭 매수한다.

참 뉴스가 많이 나온다. 특히 삼전의 영업이익 떨어질 것이다. 반도체 D 램 가격이 하락한다. 등등 자질 구래 한 뉴스가 나오면 바로 증권 앱 로긴 해서 음봉이면 소량 매수한다. 

 

8. 매월 월급을 받으면 꼭 10%씩 삼성전자 매수한다.

이 것 정말 중요하다. 매월 월급 받으면 그 날의 주가 생각하지 말고 무조건 월급의 10% 매수한다. 
본인의 의지로 이렇게 하는 게 어려우면 증권회사에 전화해서 적립식으로 매월 자동 이체해서 삼전 재동 매수하고 싶다 고상 담원에게 문의하기 바란다. 

 

 " 삼성전자 주식 모아가고 싶으시죠? 그럼 꾸준히 사야 해요. "

꾸준함은 모든 것을 이길 수 있어요!

 시간의 힘을 이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위의 8가지 방법을 통해서 계속 노력하세요. 자신에게 맞는 방법만 선택해서 단 한 가지라도 꾸준히 실천해서 1년 후에 저에게 댓글을 남겨주세요. 

 나도 모르게 늘어있는 삼전 주식이 뿌듯한 실 겁니다.

 항상 이 생각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이 나 보다 훠~얼씬 삼성전자가 더 돈 잘 벌 거야~ 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