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폴라리스 작가 3주차 과제] 뇌동 매매 그리고 매매중독 왜 심각한 문제일까요?

by Winthemoney 2023. 1. 25.
반응형

주식 또는 코인 투자를 하는 분들은 뇌동 매매라는 말을 많이 들어봤을 겁니다. 그리고 이 것이 투자에 있어서 매우 조심하고 하지 말아야 할 것임을 역시 알고 있을 거고요. 하지만 뇌동 매매는 쉽게 고쳐지지 않으며 이것 또한 매매중독으로 치닫는 원인제공이 되고 맙니다.

 

오늘은 뇌동 매매 그리고 매매중독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폴라리스쉐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폴라리스 쉐어는 좋은 글을 쓰거나 찾기만 해도 리워드가 지급되는 지식 공유 플랫폼입니다. 내가 원하는 지식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폴라리스셰어는 1.2억 명 유저를 지닌 폴라리스오피스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서비스하고 있다는데 주목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떠오르는 NFT 시장에 발맞추어 향후  폴라리스셰어의 주요한 일원이 될  PFP NFTHOWLIN' POLA WOLF NFT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완판 시키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NFT를 보유함으로써 폴라리스쉐어 생태계로부터 POLA 코인 에어드롭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또한  폴라 코인은 이미 국내 대형 거래소인 빗썸에 상장되어 있기 때문에 현금화를 원활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NFT 홀더들은  작가, 큐레이터, 거버넌스로 참여 가능하며 지식을 공유하여 그로 인한 보상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좋은 콘텐츠를 쓰고, 보고, 나눌 수 있는 선순환 구조의 공간이 되기 위하여 좋은 글을 쓴 작가와 좋은 글을 찾은 큐레이터에게 각각 리워드를 제공합니다. 

 

https://polarishare.com/d/4ldqrb0

 

뇌동매매,매매중독을 조심해야 한다 | 폴라리스쉐어

폴라리스 쉐어에서 확인하세요

polarishare.com

 

반응형

댓글